오~노를 기억하십니까? 빼앗긴 우리 김동성선수의 금매달을 이번 월드컵 축구 미국전 승리로 반드시 되찾아 와야 한다. 우리의 자존심을 완벽하게 되찾기 위해서 우린 한가지 놓쳐서는 안되는 것이 있다. 13일은 투표하는 날이라는 것이다. 모두들 예상하듯이 투표율은 매우 낮을 것이고, 그렇게 되면 월드컵 취재차 한국에 온 미국기자들은 6.13 선거와 관련해서 다음과 같이 말하겠지. 특히 지네들이 지면 더욱 이런 말들을 하고 다니겠지.
"한국인의 정치참여 의식은 민주국가치고는 수준이하", "축구보느라고 선거따위엔 관심도 없을 것"이라고... 그러면서 "특히 2-30대는 자기 지역에서 몇 명의 후보가 출마했는지 조차 모르고 있다. 한국의 젊은이들은 빨간티 입고 축구나 응원할 줄 알았지, 생각같은 건 전혀 없는 깡통들".
가뜩이나 오노 때문에 짜증나 죽겠는데 우리 모두 미국을 이기고 16강 진출하고 6.13일 투표에도 적극 참여해서 한국 젊은이들의 무서움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또 우리를 비하하는 발언이 나올 수도 없게 만들어야 합니다.
여러분!! 한국인 모두가 하나가 되어 미국을 이겨 16강도 가고, 투표도 해서 한국인의 저력을 보여줍시다. 주위분들에게도 미국에게 다시 어떤 수모도 당해서는 안되기에 미국전 응원도 열심히 하고 6.13일 투표도 꼭 하자고 말합시다.
코리아팀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