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지사항의 하부 메뉴로 기술컬럼 방을 개설하였습니다.
자문위원이상이면 누구나 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읽는 것은 비회원이라도 가능하도록 열어두었습니다.
주제와 형식의 제한은 없습니다. 누구나 편하게 공론화 하고 싶은 얘기나 본인의 경험 혹은 지식과 소신에 근간을 둔 내용을 후배와 동료에게 전하고 싶다면 편하게 글로 남겨 두시면 됩니다. 지나치게 개인적인 일상을 소개하거나, 정치 혹은 특정 집단과 관련된 내용만 아니라면 무엇이던지 환영합니다.
간혹 내용에 이견이 있을 수 있겠으나, 불필요한 공방을 없애기 위해 댓글 기능도 생략하여 자유로운 의견 집필의 장으로 열어 두었습니다. 우리 자문단의 특성상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만한 내용을 등록하시지는 않겠지만, 정히 등록된 글의 내용에 문제가 있다면 자문단의 의견수렴을 통하거나 관리자 직권으로 해당 글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자유게시판의 하부 메뉴로 있는 공학/현장체험게시판은 우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자리가 되겠으나, 지난 시간 그 활용도가 극히 미미하였다고 봅니다. 향후 그 활용도에 따라 유지 여부를 결정하겠습니다.
새롭게 만들어진 빈방은 여러 자문위원님들을 위한 자리입니다. 그 자리에 무엇을 어떻게 채울지도 여러분이 결정하고 먼저 모범을 보여서 방향성을 만들어가면 됩니다.
테크노넷 사이트는 여러분의 편의와 활용도 증대를 위해 계속 기능을 보완하고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테크노넷 운영자 대표 이진희